본문 바로가기

일상 이야기

내돈내산 스컬피그 퍼팩션 티셔츠 후기

 

 

안녕하세요. 파란 달 청달입니다. 

 

날이 벌써 훅 추워졌어요. 

이젠 도톰한 옷들을 꺼내야 할 때 인거 같아요. 

그래서 최근에 재구매한 스컬피그의 퍼펙션 티셔츠 리뷰를 가져왔습니다. 

 

요번에도 결론부터 말하면 퍼펙션 티셔츠추천(별점 3.5)입니다. 

사실 4점대 후반도 생각했는데 재구매를 하면서 불편함을 느꼈어서 별점을 좀 낮춰봤어요. 

그리고 마지막에 스컬피그 제품을 구매하면서 느꼈던 직접 경험한 주의사항을 알려드릴게요. 

꼭 확인인하셔서 불편함이 없으셨으면 좋겠어요.

마저 끝까지 지켜봐주세요.

 

 

퍼펙션 티셔츠 - M

 

 

왼-퍼펙션 티셔츠 블랙*2 / 오-퍼펙션 티셔츠 차콜*1

 

1. 착용감....:-> good!

 

처음 퍼펙션 티셔츠를 입고 운동을 한 날은 잊을 수가 없어요ㅎㅎ 

아... 신세계구나 라고 느꼈었거든요. 

개인적으로 브라패드 내장이되는 제품을 선호합니다. 

하나로 해결되니까요. 심플한게 최고니까요. 

그 점에서 딱 맘에 드는 아이었는데....입는 순간 최애로 승격했습니다.

가슴 밑 밴딩이 너무 타이트 하지 않고 적당히 편안하세 잘 잡아주면서 너무 좋았어요.

 

2. ....:-> good!

 

운동 중에는 보다 내 몸을 잘 쓰고 있는지 보면서 확인을 하려면 헐랭이면 힘들어요.

좀더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서 헐랭이 보단 적당히 핏되는게 좋거든요.

몸매가 부각된다는 점에서 부담스러울 순 있지만

노출이 없다는 점에서 덜 부담스럽고

타이트한 느낌보단 핏한 느낌이기 때문에 편안하면서 날씬해보여요.

( 입은 날, 같이 운동하는 분 살빠졌냐구 물어보시더라구요 ㅎㅎ 기분이 좋았던건 안 비빌 ㅎㅎㅎ)

그 점에서 아주 합격입니다. 

 

3.재구매....:-> 이미 재구매 ㅋㅋ

 

재구매 의사가 있느냐고 물어보신다면 망설임 없이 yes~

이미 저는 재구매해서 블랙 2개에 차콜 1개 총 3개나 있어요. 

플라잉 요가를 하다보면 긴팔이 필요하건든요 . 안그러면 소중한 겨드랑이 타요 ㅠㅠ ㅎㅎ

 

 

마치며.... 마무리 평

 

: 몸에 핏되면서 브라탑이 내장되고 편안한 긴팔 운동복을 찾으시나요? 바로 퍼펙션 티셔츠 입니다.

고민하지 마시구 할인행사 할 때 장바구니에 담아보세요. 10000원정도에 구매하면 가성비 갑이에요.

 

***!!!스컬피그 구매시 주의 사항!!!***

 

상의를 구매하면서 특히 브라탑 또는 패드 내장가능 제품을 구매시, 

패드를 내장하는 부분의 확인필수! 한쪽으로 쏠려 있는 경우가 경험상 여러번 있었어요.

이렇게 라인이 쏠려있는 경우는 패드가 한쪾으로 쏠리기 때문에 꼭 확인해주시느게 필요해요.

스컬피그_인아웃 브라탑(블랙)

 

마지막으로 재구매를 하면서 느낀건데..... 같은 상품이어도 색상별로 사이즈가 좀 다른거 같아요.

이 부분은 참.... 맘에 안드는 포인트 중 하나에요. 약간 사이즈는 복불복 느낌. 

퍼펙션 티셔츠도 차콜 M을 사서 너무 편안하게 핏되었는데 같은 사이즈 블랙을 구매했는데.......

좀 작아요... 이미 아는 사이즈라 안 입어보고 박음질만 보고 택을 제거했는데....

뒤늦게 입고 운동해보면서 알았어요... ㅠㅠㅠㅠ

진짜.... 겨드랑이 부분이 걸려서 ..... 눈물

여러분은 그러지 마시고 무조건 잆어 보세요!

 

긴 글 읽어 부셔서 감사합니다. 조만간 다른 제품 후기로 돌아올게요~

 

내 돈 주고 구매 후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되었습니다.

 

 

2020/12/23 - [일상 이야기] - 내돈내산 레깅스보단 조거_ 안다르 조거팬츠 후기 1탄

 

내돈내산 레깅스보단 조거_ 안다르 조거팬츠 후기 1탄

안녕하세요. 파란 달 청달입니다. 벌써 2020년이 다 지나가고 2021년이 오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어요. 코로나로 인한 거리두기로 운동하러는 못 가셔서 홈트를 하시고 계시겠죠? 오늘은 열심히

bluemoon2020.tistory.com